머신간의 통신구현 및 퍼포먼스 분석
초기에 ns2(Network Simulator 2)를 이용하여 거리 별로 머신(Machine)과 머신 간의 통신 속도가 달라지는 것을 측정하여 거리 별 통신 성능을 평가를 해보려 했었다. 그렇게 며칠간 시도를 해보았으나 ns2의 구조상 거리 별로 통신 성능이 달리지는 것을 ns2로는 구현하기
유산소운동이란 우리 몸의 산소 소비량을 증가시키는 목적을 갖고 있고 특히 심폐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이러한 유산소 운동에는 ‘걷기, 달리기, 자전거타기, 수영, 줄넘기, 에어로빅댄스’ 등이 있다. 그리고 유산소운동을 실내에서 할 수 있도록 유산소 운동 기구가 개발되었는데
Ⅰ. 서론
컴퓨터가 본질적으로 탁월한 수업매체이며, 컴퓨터보조수업이 다른 전통적 수업보다 효과적이라고 단정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전통적 수업의 장점과 컴퓨터 보조수업의 장점을 잘 활용한다면 효과적인 학습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학습력의 증진이나 학습의 개별화를 위하여 활용하게
machine, ATM)는 직원을 통하지 않고 컴퓨터를 이용해 직접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기이다. 현금 자동 입출금기는 마그네틱 띠가 있는 현금 카드·직불 카드·신용 카드나 통장, 또는 IC칩을 탑재한 스마트카드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현금 자동 입출금기를 이용하면 계좌에 돈을 입금하거
머신러닝은 데이터 마이닝, 컴퓨터 비전, 자연어 처리, 생체인식, 검색엔진, 의학 진단, 카드 사기 탐지, 증권시장 분석, DNA 시퀀스, 음성·손 글씨 인식, 전략게임, 로봇 등에 활용되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기계학습(Machine Learning)에 관하여 조사하여 설명하고 기계학습을 위해 활용될 수 있는 정보통